Home NEWS ISSUE 뮤지컬’브라더스 까라마조프’프레스콜

뮤지컬’브라더스 까라마조프’프레스콜

484
SHARE

뮤지컬’브라더스 까라마조프’프레스콜이 2월14일 어제 오후 2시 수현재씨어터에서 진행되었다.     원작 ‘까라마조프의 형제들’은 40여 년에 걸친 도스토옙스키의 창작 결산으로,그의 작품들 가운데 가장 심오한 사상적 깊이와 예술적 구조를 구현해낸 작품으로 꼽힌다.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브라더스 까라마조프’)다양한 인물 군상과 크고 작은 사건들,무수한 에피소드를 담은 방대한 규모의 원작을 4명의 형제들을 중심으로 영리하게 집약했다.아버지의 살인사건을 시작으로 범인이 누구인지,형제들의 심리를 따라가다 보면 작품의 본질적 물음인,삶과 죽음,사랑과 증오,선과악,인간 본성에 대해 깊이 들여다보늕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김경주작가이진욱 작곡 오세혁 연출,관객들의 시너지로 작품성과 완성도를 높인 작품 탄생

뮤지컬 브라더스 까라마조프는 수현재컴퍼니가 ‘수현재 작가데뷔 프로그램 통통통 시즌1을 통해 2016년 발굴한 창작 뮤지컬이다.당시 작품의 완성도,대중성,콘테츠화에 대한 가능성을 높이 평가받으며 화제를 모았고,2017년2월1차 쇼케이스,같은 해 10월 2차 쇼케이스를 거치며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냈다. 두 번의 쇼케이스에 쏟아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수현재컴퍼니 ,김경주 작가,이진욱 작곡가,오세혁 연충은 작품 개발에 몰두하였으며 2018년 2월 작품성과 완성도를 한층 높인 뮤지컬(THE BROTHERS KARAMAZOV,브라더스 까라마조프’)를 선보인다.

 

뮤지컬 브라더스 까라마조프는 2018년 4월 15일까지 수현재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이현주(teo@stagek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