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ISSUE 뮤지컬 ‘존 도우’프레스콜

뮤지컬 ‘존 도우’프레스콜

547
SHARE

 

오늘 오후 3시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뮤지컬 ‘존 도우’프레스콜이 진행되었다.

지난 1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초연 무대를 올린 뮤지컬 ‘존 도우 ‘가 평범한 보통 사람들의 이야기로 따듯한 위로와 울림의 메세지를 전하며 주목 받고 았다.

뮤지컬 ‘존 도우’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아카데미 감독상 3관왕, 작품상,골든 글로브 감독상을 거머쥔 할리우드 거장 프랭크 카프라 감독의 ‘존 도우를 찾아서’를 원작으로 1934년 대공황 이후의 뉴욕에서 ‘존 도우’라는 인물이 사회에 항거하는 의미로 시청 옥상에서 자살하겠다는 유서 한 통을 보내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뮤지컬 ‘존 도우’가 국내 최초로 16인조 재즈 빅 밴드를 무대 위로 올리며 라이브 재즈 클럽 같은 느낌을 물씬 풍기는 음악과 무대로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작품의 넘버는 총 22곡으로 전체적으로 재즈 풍으로 구성 되었으며 공연 시작 20분 전부터 흘러나오는 재즈 선율과 공연 내내 이어지는 매력적인 넘버들의 향연은 커튼콜 때 무대와 객석 모두가 어깨를 들썩이며 공연을 즐기는 진풍경을 보여주기도 했다.

  

뮤저컬 ‘존 도우’는 오는 4월 22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사진.이현주 (teo@stagek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