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ISSUE 뮤지컬’용의자 X의 헌신’프레스콜

뮤지컬’용의자 X의 헌신’프레스콜

693
SHARE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이 오늘 오후 3시 DCF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프레스콜이 진행되었다.

용의자 X의 헌신은 ‘추리소설의 거장’이라 불리는 히가시노 게이고에게 일본에서 가장 권위있는 문학상인 ‘제 134 나오키상’ 수상의 영광을 가져다 준 소설로,치밀한 미스터리와 탄탄한 구성을 자랑하며2006년 국내 발간이후 지금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은 실력있는 국내 창작진들이 만나  2014년 작품 개발을 시작으로 2016년 대명문화공장의 개관 2주년 신규 콘테츠 개발 지원 프로젝트 ‘공연 ,만나다-동행’의 작품 중 하나로 선정.리딩 공연 이후 약 2년 동안의 추가 개발 기간을 거쳐 완성되었다.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에서 자신이 남몰래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그녀가 저지른 살인사건을 철저하가ᅟᅦ 은폐하려는 이시가미 역에는 최재웅,조성윤이 출연하며,사랑은 이론적으로 성립될 수 없는 비논리적임의 상징이라고 믿으며 철저하게 은폐된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려는 유카와 역에는 에녹,신성록,송원근 배우가 함께한다. 그리고 지독하게 어두웠던 과거를 잊고  사랑하는 딸과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려는 야스코 역에는 김지유,임혜영 배우가 무대에 선다.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은 2018년 8월 12일까지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이현주(teo@stagek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