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ISSUE 뮤지컬’팬텀’시츠프로브’공개

뮤지컬’팬텀’시츠프로브’공개

358
0
SHARE

어제 오후 3시 뮤지컬 ‘팬텀’의 시츠프로브(오케스트라와 개막 전에 합을 맞춰보는 연습)공개 행사가 충무아트센터 A 연습실에서진행되었다.

이번 시츠프로브 현장 공개는 팬텀 역의 임태경,정성화,카이와 크리스틴 다에 역의 김순영,이지혜,김유진 등 주조연배우가 김문정음악감독의 지휘하의 웅장한 오케스트라 반주에 맞춰’팬텀’의 주옥같은 넘버들을 선보이는 자리였다.

2018년 뮤지컬 ‘팬텀’은 초.재연을 성공으로 이끌었던 관록의 연출가 로버트 요한슨(Robert  joanson)과 이번 시즌 새롭게 공동연출및 안무를 맡게 된 제이미 맥다니엘(jayme McDaniel)을 필두로 뮤지컬 음악의 작은 거인 김문정 음악감독,뮤지컬 ‘모차르트’,’엘리자벳’,’지킬 앤 하이드등에서 음악감독 및 지휘자로 명성을 쌓은 일본 뮤지컬 계의 선구자 시오타 아키히로(Shiota Akihiro)편곡가 등 최고의 스태프들이 모여 다시 한번 ‘팬텀’의 영광을 재현할 예정이다.

관객들이 몰입하고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스릴 넘치는 음악과 더불어 무대 ,영상,조명 등 시각적인 풍부함까지 더해진 ‘팬텀’에서는 최고의 뮤지컬 배우와 정통 소프라노,클래식 발레까지 다양한 장르의 아타시트가 함께 하는 격이 다른 무대 예술의 경지를 경험할 수 있다.오는  연말,대형작품의 홍수 속에 뮤지컬 ‘팬텀’은 자신이 세운 흥행 기록을 깰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팬텀’은 2018년 12.1일 부터 2019 2017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관객과만난다.

사진.이현주(teo@stagek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