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ISSUE 뮤지컬 ‘팬텀’PHANTOM’프레스콜

뮤지컬 ‘팬텀’PHANTOM’프레스콜

784
SHARE

어제 오후 2시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뮤지컬 ‘팬텀’프레스콜이 진행되었다.

 

2015년과 2016년을 장악한 최고의 흥행작 뮤지컬’팬텀 (Musical PHANTOM)’이 2018년 12월 1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세 번째 막을 올렸다.아름다운 음악과 무대,관객의 심금을 울리는 스토리와 최정상급 뮤지컬배우,소프라노,프리마 발레리나가 함께 선보인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무대예술의 결정을 맛 보여준 뮤지컬 ‘팬텀’이 다시 한번 아성에 걸맞게 무대로 돌아왔다.

극작가 아서 코핏은 ‘에릭이 어떤 이유로 오페라 극장 지하세계에 살게 되었을까? 그는 왜 크리스틴을 사랑했을까?라는 의문들에 해답을 찾으면서 각 등장인물에 개연성을 부여하고 다면적인 감정선을 탁월하게 표현해 공감 가는 대본을 완성했다.특히 ‘오페라의 유령’으로 불리는 미스터리 한 캐릭터인 에릭의 인간적인 면에 집중하여 그가 가진 사랑,분노,설렘,두려움 등 폭넓은 스펙트럼을비극적인 스토리에 효과적으로 녹여내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오늘 연말, 대형작품의 홍수 속에 뮤지컬 ‘팬텀’은 자신이 세운 흥행 기록을 깰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뮤지컬’ 팬텀’은 2019년 2.17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올려진다.

사진.이현주(teo@stagekey.co.kr)